DailyGrind

  • ETC

    2020년을 마무리하며

    원더키디의 해, 2020년은 자동차가 날아다니는 대신 코로나가 창궐하여 온 세상을 뒤집어놓았다. 마스크 없이 나갈 수 없는 세상을 한탄하며 집에서 보낸 시간이 수개월. 경제는 파탄에 이르고, 시간이 멈춰버린 사람들은 백신을 기다리며 간신히 버티고 있다.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엉망진창의 시간 속에서도 스케이트보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20.12.31
    LIKES
    SHARE

  • ETC

    MONTHLY WRAP UP: 2018년 2월

    불과 한 달 전에는 영하 17도를 웃돌았지만, 어느새 따뜻한 3월의 중반이 되었다. 그렇다. 데일리 그라인드는 2월 숙제를 미루고 있었다. 조금 늦었지만, 끈끈했던 2월의 소식들을 정리해 보았다. 30년 넘는 인생의 기억 중 가장 추운 2월이었지만, 반스 코리아(Vans Korea)의 지원으로 그리 나쁘지만은 않은 겨울을 보낼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18.03.15
    LIKES
    SHARE

  • ETC

    MONTHLY WRAP UP: 2018년 1월

    2018년, 첫 시작은 그 어떤 겨울보다도 혹독한 추위를 겪고 있다. 전 세계적인 기상 이변과 함께, 연이어 기록을 경신하는 최저 온도까지. 한파와 눈, 그리고 미세먼지가 번갈아 가며, 한국의 스케이터들을 더욱 방구석 깊은 곳으로 몰아넣고 있다. 누군가 그랬던가? 겨울에 열심히 탄 스케이터가 여름에 빛을 본다는 속설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18.02.02
    LIKES
    SHARE

  • ETC

    YEARLY WRAP UP: 2017

    스케이트 비디오는친구들이나 협찬사와의 관계 등을 통하여 시작되는 것이 일반적이다. 그러나 첫 열정과는 다르게, 많은 영상이 미완성되거나 영원히 연기되어 세상의 빛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태반이다.그런 면에서, 수많은 시행착오와 포기의 유혹 끝에 탄생한 영상은 이상적인 의미를 가진다. 단순한 기술의 습득이나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18.01.14
    LIKES
    SHARE

  • ETC

    MONTHLY WRAP UP: 2017년 7월

    지긋지긋한 장마로 내내 꿉꿉했던 7월 한 달이었다. 여름 날씨가 언제부터 이렇게 습했는지, 우린 왜 이렇게 당연하다는 듯이 익숙해져 버렸는지 알 수가 없는 일이다. 궂은 날씨로 스케이트보드를 타지 못한 무료한 날들에 데일리그라인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, 지난 7월의 주요 국내 / 해외 소식을 정리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17.07.31
    LIKES
    SHA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