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ailyGrind

  • ETC

    2020년을 마무리하며

    원더키디의 해, 2020년은 자동차가 날아다니는 대신 코로나가 창궐하여 온 세상을 뒤집어놓았다. 마스크 없이 나갈 수 없는 세상을 한탄하며 집에서 보낸 시간이 수개월. 경제는 파탄에 이르고, 시간이 멈춰버린 사람들은 백신을 기다리며 간신히 버티고 있다.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엉망진창의 시간 속에서도 스케이트보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20.12.31
    LIKES
    SHARE

  • PRODUCT

    REVIEW: Vans Kyle Pro 2

    반스(Vans)가 카일 워커(Kyle Walker)의 두 번째 시그니쳐, Kyle Pro 2를 출시하였다. 평소 카일 워커가 즐겨 신던 슬립-온(Slip-On)의 외형에 벨크로와 와플컵을 추가한 독특한 디자인 그리고 기능성에 중점을 둔 Kyle Pro 2. 데일리 그라인드는 안대근과 문선우, 김동혁, 최유진을 만나, 제품의 기능을 직접 시험했다. 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20.08.04
    LIKES
    SHARE

  • ETC.

    YEARLY WRAP UP: 2019

    2019년은 한국 스케이트보드 신(scene)에 에너지를 불어넣는 많은 일이 있었다. 그중에서 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수많은 영상 프로젝트가 등장했다는 점. 올해 공개된 국내 영상 프로젝트 중 개인적으로 감명 깊게 본 영상을 소개해보고자 한다. 아래 영상을 감상하며 내년에는 한국 스케이트보드 신에 어떤 일들이 일어날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19.12.31
    LIKES
    SHARE

  • PRODUCT

    adidas Skateboarding 'Liberty Cup'

    90년대의 물결은 쉽게 죽지 않는다. 영화, 드라마, 패션, 음악 등 문화 전반에 걸쳐 그 냄새와 흔적을 여전히 느낄 수 있다. 그런 사람들의 향수 혹은 호기심의 수요에 맞춰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(adidas Skateboarding)은 테니스화와 90년대 스케이트보딩에서 모티브를 얻어온 스케잇슈 ‘리버티 컵(Liberty Cup)’을 마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19.12.26
    LIKES
    SHARE

  • EVENT

    Vans '소나기' 서울 시사회

    더 콰이엇 리프(The Quiet Leaf)가 제작한 반스(Vans)의 스케이트 필름 ‘소나기’ 시사회의 현장. 데일리 그라인드는 시사회를 찾은 이들을 만나, ‘소나기’에 대한 그들의 소감을 들었다. 즐거웠던 그 날의 생생한 현장으로 들어가 보자.촬영: 이훈편집: 조광훈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19.12.23
    LIKES
    SHA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