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ailyGrind

  • EVENT

    REVIEW: KING OF VANS SKATEPARK

    지난 주말, ‘Vans x RYSE 스케이트파크’의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, ‘KING OF VANS SKATEPARK’가 열렸다. 반스(Vans)의 후원으로 치러진 행사는 코로나 방역수칙에 따라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, 손 소독 후에 입장할 수 있었으며, 인원 통제를 위해 두 타임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.이번 대회는 수도권에서 내로라하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21.04.19
    LIKES
    SHARE

  • PRODUCT

    REVIEW: Louis Vuitton 'A View'

    스케이트보드 업계 진출로 세상을 놀라게 한 루이비통(Louis Vuitton)의 첫 번째 스케이트 슈즈, 루시안 클락(Lucien Clarke)의 시그니처 모델인 ‘A View’를 시험하기 위해 최재승이 나섰다. 90년대 스케이트 슈즈에 영감을 받은 이 제품의 가격은 무려 154만원. 과연 그 값어치는 정당한지, 위의 영상으로 확인해보자.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21.03.19
    LIKES
    SHARE

  • ETC

    2020년을 마무리하며

    원더키디의 해, 2020년은 자동차가 날아다니는 대신 코로나가 창궐하여 온 세상을 뒤집어놓았다. 마스크 없이 나갈 수 없는 세상을 한탄하며 집에서 보낸 시간이 수개월. 경제는 파탄에 이르고, 시간이 멈춰버린 사람들은 백신을 기다리며 간신히 버티고 있다.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엉망진창의 시간 속에서도 스케이트보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20.12.31
    LIKES
    SHARE

  • PRODUCT

    REVIEW: Vans Kyle Pro 2

    반스(Vans)가 카일 워커(Kyle Walker)의 두 번째 시그니쳐, Kyle Pro 2를 출시하였다. 평소 카일 워커가 즐겨 신던 슬립-온(Slip-On)의 외형에 벨크로와 와플컵을 추가한 독특한 디자인 그리고 기능성에 중점을 둔 Kyle Pro 2. 데일리 그라인드는 안대근과 문선우, 김동혁, 최유진을 만나, 제품의 기능을 직접 시험했다. 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20.08.04
    LIKES
    SHARE

  • ETC.

    YEARLY WRAP UP: 2019

    2019년은 한국 스케이트보드 신(scene)에 에너지를 불어넣는 많은 일이 있었다. 그중에서 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수많은 영상 프로젝트가 등장했다는 점. 올해 공개된 국내 영상 프로젝트 중 개인적으로 감명 깊게 본 영상을 소개해보고자 한다. 아래 영상을 감상하며 내년에는 한국 스케이트보드 신에 어떤 일들이 일어날..

    ▶ READ MORE

    POSTED2019.12.31
    LIKES
    SHARE